본문 바로가기
세상오름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 전성시대 열려, ‘국민MC’ 유재석 제치고 9월 예능인 브랜드 평판 1위

by 오름오름 2022. 9. 5.
728x90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 전성시대 열려, ‘국민MC’ 유재석 제치고 9월 예능인 브랜드 평판 1위

 

전국노래자랑, 새 MC 김신영으로 낙점!!!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새 MC 김신영 배우는 자세로 평생연금!

KBS 1TV '전국노래자랑' 새 MC로 김신영이 낙점됐다. 전국노래자랑, 새 MC 김신영 배우는 자세로 평생연금! 김신영의 소감 "가문의 영광", "'오복'(五福) 중 하나" 또, 배우는 자세로 프로그램을

jejuseablue.tistory.com

 

 

예능인 브랜드평판 1위

김신영

故 송해의 뒤를 이어 ‘전국 노래자랑’ MC를 맡은 개그맨 김신영이 유재석을 제치고 예능인 브랜드평판 1위 등극

 

 

●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발표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에 올랐다. 2위는 유재석, 3위는 강호동이 차지

그 외 순위는 김종국, 홍현희, 이상민, 김준호, 김종민, 박명수, 이승기, 박나래, 신동엽, 김동현, 김구라 등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김신영 브랜드는 참여지수 723,330 미디어지수 944,848 소통지수 489,366 커뮤니티지수 469,40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626,954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브랜드평판지수 912,595와 비교하면 187.86% 상승

* 키워드 분석은 ‘전국노래자랑, MC, 송해’가 높게 분석

 

 

김신영 전성시대

고(故) 송해의 뒤를 이어 KBS1 ‘전국노래자랑’ MC에 발탁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 조연으로 출연, 연기도 극찬!

 

 

 

● 브랜드 평판방법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8월 3일부터 2022년 9월 3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9,761,0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