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오름

이준석 죽이기? 배현진 저격 "사퇴선언 후 표결, 탐욕" (ft.혼돈의 국민의힘)

by 오름오름 2022. 8. 2.
728x90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일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비상대책위원회 체제 전환을 위한 상임전국위원회·전국위원회 소집 안건이 통과된 것을 강하게 비판했다.

배현진 이준석

 

이준석 죽이기? 배현진 저격 "사퇴선언 후 표결, 탐욕" (ft.혼돈의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SNS글

“‘저는 오늘 최고위원직에서 사퇴합니다’라고 7월29일에 육성으로 말한 분이 표결 정족수가 부족하다고 8월2일에 표결하는군요”

 

 “물론 <반지의 제왕>에도 언데드(unded·되살아난 시체)가 나온다. 절대반지를 향한 그들의 탐욕은 계속된다”고 비난했다.

 

 

되살아난 시체? 

사퇴는 했지만 아직 사퇴서는 안냈다!

배현진·윤영석 최고위원이 앞서 사퇴 의사를 밝혀놓고도 사퇴서를 제출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최고위원으로서 이날 의사 결정에 참여한 상황을 문제삼은 것

 

● 이준석 찍어내기?

현 상황을 비상상황으로 규정

국민의힘은 이날 오전 국회 국민의힘 원내대표실에서 비공개 최고위를 개최해 상임전국위와 전국위 소집 안건을 의결했다. 

  •  최고위원 가운데 권성동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성일종 정책위 의장, 배현진·윤영석 최고위원 등 4명이 참석

 

권 대행 측은 앞서 사퇴서를 제출한 김재원·조수진 전 최고위원 외 재적 인원 7명 중 과반인 4명이 참석해 최고위 개최에 문제가 없다고 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