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름오름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감귤도우 피자 출시(ft.제주는 여전히 마케팅 매력적)

by 오름오름 2023. 2. 15.
728x90

㈜오뚜기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이 제주 감귤절임을 넣은 향긋한 감귤 도우에 제주 흑돼지고기 등을 토핑한 '제주 감귤도우 피자'를 출시했다.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감귤도우 피자 출시(ft.제주는 여전히 마케팅 매력적)

제주 감귤도우 피자

 

 

제주 감귤도우 피자
제주 가심비

 

신선한 제주산 원료를 활용한 제주담음 브랜드의 다섯 번째 제품으로, 다채로운 매력의 제주도를 컨셉으로 제주의 맛과 특색을 살린 피자 맛을 구현

 

제주 감귤절임을 넣어 만든 향긋한 감귤 도우에 불고기 양념의 부드러운 제주 흑돼지고기와 제주산 당근, 적양배추, 양배추로 만든 상큼한 피클을 토핑으로 올려 제주의 다채로움을 담다!

 

 

오뚜기와 제주도 마케팅
제주 지역의 맛을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존 피자와는 차별화된 도우와 토핑으로 맛의 새로움은 육지사랑이 사랑하는 제주도에서 찾다!

 

[오뚜기, 제주도 마케팅]
오뚜기는 2021년 제주 고유의 맛과 특색을 살린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제주 흑돼지 카레', '제주 한라봉 마말레이드', '제주 메밀 비빔면', '기프트박스'를 출시

 

 

제주와 마케팅 

제주와 대기업들, 마케팅·도시브랜딩 '찰떡 깐부'

http://m.mdilbo.com/detail/gsUfOT/657441

 

제주와 대기업들, 마케팅·도시브랜딩 '찰떡 깐부'

유명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제주의 청정 이미지를 브랜딩해 성공한 사례다. 제주시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의 모습

www.mdilbo.com

 

쏟아지는 제품 속 ‘청정’ 제주 6차산업의 마케팅 전략은?

http://www.jejusori.net/news/articleView.html?idxno=409043 

 

쏟아지는 제품 속 ‘청정’ 제주 6차산업의 마케팅 전략은? - 제주의소리

다양한 상품이 쏟아지는 치열한 경쟁 시장에서 청정 제주라는 강점을 지닌 제주 6차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할까. 27일 오후 2시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 3층 대회의

www.jejusori.net

 

728x90

댓글